[프라임경제] KB카드(www.kbstar.com)가 12월을 맞아 KB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송년 사은
대잔치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KB카드가 12월을 맞아
KB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송년 사은 대잔치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쇼핑고객을 위한 무이자 할부 경품행사 나들이 고객을 위한 영화/외식/스키장 할인행사 및 놀이시설 무료입장 그리고 특별 이벤트로 구성된다.
쇼핑고객을 위해 12월 한 달간 할인점 및 슈퍼(롯데마트 까르푸 월마트 킴스클럽/NC백화점 등), 면세점(롯데 한국관광공사 JDC국내 등)에서 3개월 무이자 할부를 제공한다.
또 백화점(롯데 현대 신세계)에서는 2개월 무이자 할부를 제공한다. 특히 롯데백화점 이용고객에게는 푸짐한 경품도 제공한다.
나들이 고객을 위해서는 12월 한 달간 본인회원에게 서울랜드 자유이용권 무료제공, 12월 12일부터 16일까지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이용시 20% 할인(1일 최고 4만원 할인), 12월24일부터 25일까지 롯데시네마 이용시 40% 할인(1일1회 최고 5천원 할인, 인터넷 예매 제외), 내년 2월까지 무주/용평스키장 이용시 리프트권, 렌탈권 20~30% 할인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특별 이벤트로 KB카드 미혼 남녀회원을 초청하여 영화 ‘작업의 정석’ 개봉 축하파티를 겸한 무료 미팅행사를 12월 8일 서울 프리마호텔에서 듀오와 함께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KB국민은행 홈페이지(www.kbstar.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라임경제 ⓒ 경제의 맥을 짚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