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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렌츠에듀, 고객만족과 홈스쿨 조직 강화

이은정 기자 기자  2011.06.29 10:39: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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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경제] 로렌츠에듀 (대표 김중협www.lorentzedu.co.kr)가 매출이 집중되는 하반기에 대비, 조직개편을 단행했다. 특히 이번 개편을 통해 로렌츠에듀는 유치원과 어린이집 원장, 선생님에 대한 고객만족에 만전을 기할 수 있도록 고객지원, A/S, 장부관리대행 등 여러 부서에 흩어져 있던 고객만족 업무를 통합해 사업지원본부를 강화하고, 공교육사업본부를 신설했다. 또한 올해 초 시작한 홈스쿨 사업의 본격화를 위해 홈스쿨사업부를 사업본부로 확대했다.

로렌츠에듀는 하반기에 직접 고객인 유치원과 어린이집과 원장, 선생님은 물론 로렌츠에듀의 교구재로 학습하는 영유아 원생과 학부모까지 고객만족 분야 조직강화의 실제 효과를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고객지원 서비스를 발굴한다는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