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팅크웨어 "고객 만족 위해 발로 뛰겠소"

이종엽 기자 기자  2011.06.29 10:18:09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내비게이션 전문기업 팅크웨어㈜(대표 김진범 www.thinkware.co.kr)은 업계 최초로 고객에게 편리성을 제공하는 ‘아이나비 찾아가는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아이나비 찾아가는 서비스’는 온라인 제공 서비스가 익숙하지 않은 아이나비 고객을 대상으로 고객이 원하는 장소에 전국 약 350여명의 아이나비 서비스 기사가 직접 찾아가 제품 점검 및 단말기 상태를 최상의 상태로 업그레이드해주는 서비스다.

   
 
이번 체험 이벤트를 통해 9월 13일까지 아이나비 제품을 보유한 고객 중 총 3만명을 선정해 제품 점검 및 내비게이션 안심 사용법 등의 체험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이나비 찾아가는 서비스’에 선정된 고객은 문자와 전화를 통해 선정결과를 개별 안내 받아 원하는 시간과 장소를 예약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팅크웨어는 서비스 지정점을 추가 개설해 서비스 제공의 확대에도 나섰다. ‘아이나비 서비스 지정점’은 S/W 업그레이드뿐 만 아니라 LCD, 스피커, 배터리 등 일반 부품에 대한 수리 및 점검, 액세서리 교체, 매립 장착 등 기본적인 A/S를 제공한다.

팅크웨어 관계자는 “휴가철을 앞두고 내비게이션 사용이 집중되는 기간에 맞춰 고객이 좀더 편하게 최상의 내비게이션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며 “지속적인 고객 서비스 강화를 통해 업계 1위 기업에 걸맞은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