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그룹 부활 “전설의 역대 보컬 다 모인다”

정동하, 박완규, 이성욱, 정단 역대 보컬들 총출동

김현경 기자 기자  2011.06.28 16:33:4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대한민국 락의 전설을 새로 써나가고 있는 부활이 그동안 부활을 사랑해 준 팬들을 위해 ‘부활 콜라보레이션 플러스 콘서트’를 연다.

오는 7월9일 경기도문화의전당에서 열리는 이번 공연에서 부활은 역대 보컬의 계보를 회상 하는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박완규의 <론니 나잇>, 이성욱의 <안녕>, 정단의 <아름다운 사실>을 ‘그때 그 목소리’로 감상 할 수 있다. 또한 부활의 역대 히트곡 <희야>, <비와 당신의 이야기>, <사랑할수록>, <네버엔딩 스토리> 등을 비롯한 부활의 수많은 명곡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최근 음반 발매는 했지만 공연장에서는 들을 수 없었던 박완규의 <비밀>과 박완규, 이성욱, 정단이 모두 참여한 <누구나 사랑을 한다>의 라이브 무대도 선보인다.

이번 공연을 기획한 관계자는 “지난 수원에서 열린 부활 단독 콘서트가 단 한 장도 남기지 않고 보름 전에 매진되어 멤버들이 그 보답으로 곧 다시 수원에서 공연을 하기로 약속했다면서 ”좋은 취지이니 만큼 그 동안 다른 콘서트에서는 볼 수 없었던 역대 보컬들이 함께 꾸미는 무대를 팬들께 선물한다는 의미로 준비 했다”고 말했다.

전설의 역대보컬들이 총출동하는 부활 콜라보레이션 플러스 콘서트는 7월9일 오후 3시와 7시 총 2회로 경기도문화의전당 행복한 대극장에서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