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갤럭시아컴즈 '소셜비', 쏘비명품관 개설

고급문화상품과 대중의 만남, 소셜커머스 순기능 지향

김병호 기자 기자  2011.06.28 15:50:1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갤럭시아컴즈(094480)의 소셜커머스 사이트 소셜비(대표 신일용 )는 고급문화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는 쏘비명품관을 개설한다고 밝혔다.

소셜비가 새로 오픈하는 쏘비명품관은 장인이나 예인의 작품 그리고 음악, 무용, 연극, 공연 등 수준높은 고급문화 상품과 대중을 연결하는 가교역할을 목적으로 하는 기획코너다.

쏘비명품관 개설 기념 첫 판매상품은 현대미술과 현대도예를 통한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전시, 판매, 교육하는 복합문화공간 이도갤러리 이윤신작가의 생활자기로 한국인의 미를 담은 낮은 커피잔 셋트다. 이윤신 작가의 작품 17점은 쏘비명품관을 통해 28일부터 40%의 할인된 전례없는 금액으로 특별판매 한다.

쏘비명품관에서 취급하는 명품의 정의는 예술인의 혼과 손길이 닿은 유무형의 작품으로 이는 고가의 치장용 핸드백, 구두 등 고가 브랜드상품과는 차별화 된다.

그동안 고급문화예술은 가격이 턱없이 높아 일반대중들이 접하기에는 괴리감이 있었다. 쏘비명품관은 이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며 일반 대중들에게도 다양한 문화예술을 접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 문화예술계의 저변을 확대하는 역할을 하는 것이다.

이호준 소셜비사업부장은 "지속적으로 소셜커머스라는 플랫폼 위에서 다양한 실험과 도전을 시도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