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스마트폰 구매고객에 꼭 필요한 카드, 뭐?

하나SK카드, 단말기 구매대금 전액 지원…‘터치 T’ 출시

박지영 기자 기자  2011.06.27 11:52:5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스마트폰 구매대금 지원은 물론 단말기 수리 보장 서비스까지 제공되는 신개념 통신할인 카드가 나왔다.  

하나SK카드(대표이사 이강태)는 SK텔레콤 휴대폰 구입 고객들을 대상으로 단말기 할부금을 전액 지원해 주는 ‘하나SK 터치(Touch) T’ 카드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 카드는 매월 최대 1만3000원까지 스마트폰 할부금을 지원한다. 최신 스마트폰을 구입해 24개월 동한 이용한 고객은 최대 31만2000원을 지원받아 실질적으로 단말기 할부금을 전액 돌려받는 셈이다.

특히 이 카드는 사전 지정된 가맹점에서 사용해야 포인트가 적립되던 기존 통신비 할인카드와 달리 매월 정해진 금액만 사용하면 카드사 통신요금을 자동으로 차감해 준다. 때문에 포인트 적립처를 찾아다니는 불편함이 전혀 없다.

하나SK ‘터치 T’ 카드는 전국 2000여곳 SK텔레콤 대리점을 통해 스마트폰을 구입하면서 신청 가능하며, 가입 고객들은 매달 카드 이용실적에 따라 30만원 이상 이용 시 7000원, 50만원 이상 이용 시 1만원, 70만원 이상 이용 시 1만3000원 단말기 할부금을 지원받게 된다.

또한 이 같은 할인혜택은 SKT 요금제 할인과 중복 적용 가능하다.

이 밖에 스마트폰 할부금 납입이 완료되는 24개월 이후에도 하나SK ‘터치 T’ 카드의 대금 할인 혜택은 계속돼 고객들은 월 최고 1만3000원 이동통신비 절감효과를 계속 누릴 수 있다.

여기에 ‘단말기 수리 보장 서비스’도 제공된다. 스마트 폰 사용 중 핸드폰이 파손되거나, 고장으로 수리를 해야 할 때, 최대 10만원까지 수리비를 지원해 드리고 있어 핸드폰 약정 기간 내 고장으로 인한 부담까지 덜어준다.

또 하나SK ‘터치 T’ 카드는 일반 신용카드 기능은 물론 T멤버십, OK캐쉬백, T멤버십캐쉬백의 3가지 서비스가 통합돼 별도의 카드를 소지하지 않아도 3종 포인트 카드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스마트폰으로 하나SK ‘터치 T’ 모바일 카드를 다운받으면 한 장의 카드로 5장의 신용/멤버쉽 카드 혜택을 한 번에 받을 수 있는 셈이다. 

또한 전월 50만원 이상 사용고객에게는 추가적인 ‘OK캐쉬백 기반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 SK주유소 리터당 50원 하나OK캐쉬백 적립 (LPG 제외/ 일 1회, 월 4회, 1회 주유금액 10 만원까지), 스타벅스, 커피빈, 카페베네 5% 하나OK캐쉬백 적립 (월 2회, 1회 최고 5천 포인트 限)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3천 포인트 하나OK캐쉬백 적립 (1만원 이상 결제 시/ 통합 월 1회)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모바일 카드 신청 고객은 별도의 연회비 없이 발급된 스마트폰 모바일 카드로 모바일 11번가 11% 할인 등 모바일 카드에만 제공되는 혜택까지 누릴 수 있어 유용하다.

하나SK ‘터치 T’ 카드 연회비는 국내외겸용 1만원이며, 전국 SKT대리점에서 신청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