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도전의 가치를 아는 사람들, 블랙야크가 응원합니다

-블랙야크, KBS2 휴먼서바이벌 ‘도전자’ 제작지원-

이은정 기자 기자  2011.06.27 08:59:29

기사프린트

 

   
블랙야크 협찬 포스터

[프라임경제] 대한민국 최초 미션서바이벌, 예능프로그램 사상 유례없는 하와이 현지 사전제작으로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는KBS 초대형 프로젝트, 지덕체를 갖춘 이 시대의 진정한 글로벌 인재를 찾는 휴먼 서바이벌 프로그램 “도전자”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수천 대 일의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18명의 도전자는 화가, 영화감독, 특공무술 지도사범, 주한미군 생존교관부터 주부, 여성 소방사 등 각자 방식은 다르지만 뚜렷한 목표의식을 가지고 자신의 한계에 도전하고자 하는 사람들로 선정, 하와이 현지에서 20일간 극한의 서바이벌 게임 미션을 수행 했다.

지난 금요일 첫 방송에서는 ‘쥬라기 공원’, ‘진주만’, ‘로스트’ 등 수많은 영화와 드라마의 촬영지로 유명한 쿠알로아 랜치가 선보이면서 원시림의 신비로운 자연 배경 등이 더욱 볼거리를 더했다.

 

   
KBS 도전자 캡처

또 다른 볼거리는 도전자들의 활동적이고 열정적인 미션 수행에 함께한 블랙야크 의상.
체력소모가 많은 각종 미션에서 활동성이 높음에도 불구하고 우수한 흡습, 발수 기능은 물론 ‘아이스필’ 소재를 사용하여 착용 시 체온을 -3°c 낮춰주는 냉감 효과가 있는 미드티셔츠로 인해 무더운 날씨 속 미션 수행에도 산뜻하고 청량한 느낌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카리스마 넘치는MC정진영의 진행으로 숨막히는 전개와 예상치 못한 반전, 뜨거운 눈물과 감동을 전해줄 KBS2휴먼서바이벌 도전자! 최종 우승자에게는 상금 1억과 세계일주 항공권, 취업의 특전이 주어진다. 앞으로 약 4개월간 매주 금요일마다 펼쳐질 ”도전자”! 최고의 아웃도어브랜드 “블랙야크(www.BLACKYAK.co.kr)”와 함께 응원해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