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현대카드·캐피탈 “금융서비스 이용 편리해진다”

이천, 평택에 파이낸스샵 오픈

조미르 기자 기자  2011.06.27 08:45:4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현대카드∙현대캐피탈이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파이낸스샵을 이천, 평택에 각각 개설했다고 지난 26일 밝혔다.

현대카드∙현대캐피탈은 이번 파이낸스샵 오픈으로 2000만 수도권 잠재고객들이 해당지역에서 편리하게 금융서비스를 이용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파이낸스샵은 △신용대출 △사업자금대출 △주택대출 △자동차 리스·렌트 등 전문 금융서비스와 함께, 신용카드 상담 및 기프트카드 서비스를 제공한다.

무엇보다, 고객편의시설과 문화·교육·교양 등 다양한 주제의 무료강좌를 제공하는 ‘오픈클래스’는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현대카드∙현대캐피탈은 이천, 평택 파이낸스샵 오픈을 맞아 다채로운 오픈클래스를 준비했다.

   
현대카드∙현대캐피탈은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파이낸스샵을 이천, 평택에 각각 개설했다.
이천 파이낸스샵에서는 백은주 와인전문강사가 진행하는 ‘와인클래스’가 고객들을 찾을 예정이다. 와인클래스는 ‘푸드·와인 매칭과 테이블 매너’라는 주제로 내달 21일 저녁 7시부터 9시까지 진행된다. 종류별로 와인을 시음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평택 파이낸스샵에서는 전욱휴 PGA 프로가 진행하는 ‘골프클래스’가 마련돼 있다. 골프클래스는 ‘비거리 늘리는 파워스윙’이라는 주제로 내달 14일 저녁 7시부터 9시까지 열린다. 전욱휴 프로의 친필 사인회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천 파이낸스샵 와인클래스는 내달 17일까지, 평택 파이낸스샵 골프클래스는 동월 10일까지 파이낸스샵을 방문하거나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는 개별 통보될 예정이며, 참석자 전원에게는 머니클립·와인 관련 도서 등 기념품이 제공된다.

한편, 이번 파이낸스샵 오픈을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현대카드∙현대캐피탈은 내달 31일까지 파이낸스샵 방문고객 200명에게 선착순으로 기념품을 증정한다. 현대카드 결제상품 매출전표를 지참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매주 10명에게 파이낸스샵 머니클립을 선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