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무사 백동수’ 29일 제작발표회, SBS고릴라 생중계

지창욱, 유승호, 윤소이, 전광렬 등 주요 배역 참석

김현경 기자 기자  2011.06.27 08:16:07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내게 거짓말을 해봐> 후속으로 오는 7월4일 첫 방송되는 SBS 월화드라마 <무사 백동수>의 제작발표회를 SBS고릴라에서 생중계로 진행한다.

방송 전부터 화려한 캐스팅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무사 백동수>는 이날 드라마의 주요 출연진들이 대거 참석해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연타석 드라마 타이틀 롤'을 맡은 지창욱, 연기 변신으로 기대를 모으는 '국민 남동생' 유승호, '액션 여배우의 아이콘' 윤소이, '500:1을 뚫은 신성 신현빈', '시청률 보증수표' 전광렬, '범접할 수 없는 카리스마'  최민수가 참석한다.

특히 이날은 기부 행사인 “스타 애장품” 공개로 또 다른 볼거리를 선사할 전망이다.

이미 예고편 공개로 시청자들 마음을 설레게 한 <무사 백동수>는 첫 방송을 기다리는 팬들 위해 2시부터 진행되는 제작발표회 현장을 인터넷으로 생중계할 예정이다.

이 소식에 팬들은 "화려한 캐스팅에 벌써부터 기대된다”, “올 여름을 시원하게 만들어줄 무사 백동수”, “백동수가 실존인물이라던데, 어떤 인물일지 궁금하네요! 제작발표회 무지무지 기다리고 있어요” 등으로 설레는 마음을 전했다.
 
이와 관련 드라마 제작 관계자는 "이번 제작발표회를 통해 그 동안<무사 백동수>를 기다려온 시청자 여러분께 첫 방송에 앞서, 인사드릴 예정"이라고 밝히며, “SBS 인터넷 생중계를 시청하시는, 많은 분들과 함께 드라마를 공감 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제공: 아이엠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