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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산밀산업협회, 국산밀 활성화 위한 슬로건 공모

김성태 기자 기자  2011.06.24 13:52: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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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프라임경제] 사단법인 국산밀산업협회(이사장 이정찬)는 ‘사람을 살리는 국산 밀 생명산업’에 소비활성화를 위한 슬로건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 응모는 국산밀산업협회 홈페이지 www.koreawheat.or.kr에서 6월 29일(수)부터 7월 18일(월)까지 진행되며, 초등학생부터 남녀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번 국산밀산업협회는 공모전은 국산 밀의 안전성, 식량안보 및 환경보전 등 국산 밀의 우수성과 산업화 정책을 대국민에게 홍보하고, 더불어 국산 밀 생명산업에 전 국민의 관심이 모아지고 사회적 공감대를 형성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접수된 작품은 국산밀의 역할과 특성을 대표하는 주제와 목적에 부합한지를 평가하는 적절성(40%), 국산밀 이지미의 친근성(30%), 독창성(30%)을 기준으로 심사를 거쳐, 8월 3일(수) 홈페이지에서 1등 1편, 2등 2편, 3등 6편이 발표될 예정이며, 최종수상자 9명에게는 총 200만원 상당의 상품이 수여된다.

이번 공모전에서 선정된 슬로건은 향후 국산 밀 소비확대 분위기 조성을 위한 버스, 지하철 광고 등의 광고문구로 활용될 예정이다.

국산밀산업협회 사무국 : T 02-780-1451 / koreawheat@koreawheat.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