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정석원 주연 영화 ‘짐승’ 포스터 공개…‘카리스마 발산’

김현경 기자 기자  2011.06.24 08:22:4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원조 짐승남의 강력한 카리스마가 느껴진다.

올해 개봉작 중 국내 최고의 액션 영화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짐승>(감독 황유식 / 제작 플랫폼픽쳐스)의 포스터가 최초 공개됐다.

포스터 전면을 차지하는 배우 정석원 얼굴에서 강력한 액션의 향기가 묻어 나온다.

특히 공개된 포스터의 “사람 잘못 건드렸어”라는 문구에서 알 수 있듯이 폭발할 것 같은 에너지를 지닌 정석원의 강렬한 모습이 영화의 전반적인 흐름을 예고 하고 있다.

영화 “짐승(The Beast)” 은 스무 살 친여동생의 실종을 추적하는 군 특수부대요원의 활약을 그린 전격 액션스릴러로 영화‘아저씨’가 연상되는 순도 100% 리얼액션과 숨쉴 틈 없는 빠른 전개가 돋보이는 작품이다.

배우 정석원은 “그 동안 많은 액션씬을 촬영했지만 이 번 영화처럼 실전에 가깝게 촬영한 액션은 없었다. 그러다 보니 늘 부상의 위험 속에 촬영을 하며, 많이 다치기도 했지만, 지금 돌이켜 보면 그렇게 했기에 후회 없는 작품이 되었다”고 전했다.

이에 포레스타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정석원의 첫 주연작인 영화 <짐승>의 개봉소식과 함께 포스터가 공개되어 감회가 새롭다. 정석원의 혼이 담긴 액션영화인 만큼 영화가 개봉되면 정석원의 강한 남성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 밝혔다.

한편 포스터에 이은 영화의 첫 공개는 오는 7월 부천에서 이루어질 예정이다.

영화 ‘짐승’은 제15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2011년7월14일~24일) 공식 상영작으로 선정. 월드판타스틱시네마 섹션부분에 초대됐다.

<사진제공: 포레스타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