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SK텔레콤 “백화점 매장에서 순금찾기 ‘삽질’하세요”

백화점 세일기간 맞아 24일부터 내달 10일까지 진행

유재준 기자 기자  2011.06.23 19:08:37

기사프린트

   
SK텔레콤은 롯데백화점과 제휴를 맺고 ‘골드인시티’에 백화점 방문 기록을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라임경제]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하성민)은 롯데백화점과 제휴를 맺고 ‘골드인시티’에 백화점 방문 기록을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백화점 세일기간을 맞아 24일부터 내달 10일까지 진행한다.

골드인시티는 도시 속의 금(Gold)을 캐자는 의미를 담고 있는 SK텔레콤의 위치 기반 SNS 서비스이다. 골드인시티는 사용자가 방문한 상점에서 진행하는 각종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직접 다른 사람과 공유하고 참여할 수 있는 ‘삽질하기’ 기능 등의 특징이 있다. 상점에서도 골드인시티 사용자를 대상으로 각종 이벤트와 프로모션 제공이 가능하다.

24일부터 진행되는 롯데백화점 골드인시티 경품 이벤트는 소공동 본점을 포함한 전국 31개 지점을 찾은 고객이 골드인시티에 회원 가입 후 삽질하기 기능을 통해 방문 등록을 하면 참여할 수 있다.

참여만 하면 100% 당첨되는 감사품(바캉스용 비치백 또는 미용비누 세트 중 택1)을 제공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골드인시티에 백화점 ‘방문 후기’를 남길 경우 추첨을 통해 총 8명에게 아이패드2(총 5명)와 순금 펜던트(총3명, 총 20돈 규모)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한편, SK텔레콤은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롯데백화점과 골드인시티에서 쿠폰 발행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제휴 마케팅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