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넥센타이어(대표 이현봉)는 ‘글로벌고객만족도(Global Customer Satisfaction Competency Index GCSI)’에서 2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23일 밝혔다.
넥센타이어가 글로벌 고객만족도 평가에서 2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
글로벌경영위원회가 주최하고 일본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하는 이번 조사는 지난 4월 3주 동안 국내 총 9개 산업군 173개 부문에 걸쳐 705개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해 고객만족 경쟁력을 평가했다. 주요 평가영역은 고객만족 요소·고객가치·글로벌역량·충성도 등이다.
넥센타이어 관계자는 “최근 업계 최초로 명품 보증제도를 도입해 지속적인 고객만족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며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해 최상의 제품을 고객에게 제공하고 한 발 앞선 제품개발로 고객의 요구에 발 빠르게 대응하는 등 고객감동을 실천하는 노력이 이번 수상의 결과로 이어졌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