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넥센타이어, 글로벌 고객만족도 2년 연속 1위

고객만족 요소·고객가치·글로벌역량·충성도 등 평가

서영준 기자 기자  2011.06.23 16:17: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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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경제] 넥센타이어(대표 이현봉)는 ‘글로벌고객만족도(Global Customer Satisfaction Competency Index GCSI)’에서 2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23일 밝혔다.

   
넥센타이어가 글로벌 고객만족도 평가에서 2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GCSI 인증제는 일본능률협회컨설팅이 개발한 고객만족도 평가시스템으로 국가별 고객만족 경영에 대한 인식 제고와 함께 글로벌 산업경쟁력 지표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글로벌경영위원회가 주최하고 일본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하는 이번 조사는 지난 4월 3주 동안 국내 총 9개 산업군 173개 부문에 걸쳐 705개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해 고객만족 경쟁력을 평가했다. 주요 평가영역은 고객만족 요소·고객가치·글로벌역량·충성도 등이다.

넥센타이어 관계자는 “최근 업계 최초로 명품 보증제도를 도입해 지속적인 고객만족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며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해 최상의 제품을 고객에게 제공하고 한 발 앞선 제품개발로 고객의 요구에 발 빠르게 대응하는 등 고객감동을 실천하는 노력이 이번 수상의 결과로 이어졌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