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라임경제]보령제약그룹 방문판매전문회사 ㈜보령수앤수(대표 이인영)는 한방원료와 제약 기술의 조화로 만든 한방화장품 ‘정안가인 수 (定顔佳人 秀 사진)’ 8종을 역대 미스코리아 출신들의 모임인 '녹원회' (회장 박은경씨,41세) 와 공동마케팅을 펼쳐 판매를 확대한다.
역대 미스코리아들의 단체인 녹원회와의 공동마케팅은 먼저 이들에게 제품을 써보게한 후 이들의 입소문을 통해 제품의 우수성을 알린다는 전략이다.
또 현재 녹원회는 100여명의 회원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오는 12월 21일 신라호텔에서 열리는 녹원회 총회등을 통해서도 “정안가인 수‘의 우수성을 적극 알린 다는 계획이다.
아름다음의 대표적 상징인 녹원회의 박은경 회장은 “그동안 여러 곳에서 공동마케팅제의가 들어왔지만 거절했다 ”며 보령수앤수의 ‘정안가인 수’는 고농축의 한방 원료와 제약의 고기능성 기술이 접목되어 피부흡수도가 높다는 것이 입증되어 선택했다“며 그 이유를 밝혔다.
‘정안가인 수’ 는 주 처방인 ‘월령활진단(月靈活津丹)’은 중국 신수본초를 통해 내려온 측천무후의 미용비방 및 동의보감 미용 처방을 현대화한 한방 과학 처방으로 항산화와 보습에 유효한 연꽃 수 및 자초, 단향까지 복합 처방해 한방 효능을 색과 향까지 극대화시켰다.
또한 피부 탄력 개선에 효과가 있는 서양 성분인 ‘아지레라인’을 접목 하고 특히 약재 성분을 그대로 보존하고 피부의 활성 및 피부 흡수도를 높혀주는 ‘에탄올 추출 공법’은 활용해 기능효과가 높다는 것이 이제품의 큰 특징이다.
이인영 보령수앤수대표는“이같은 ‘에탄올 추출 공법’을 활용해 고기능성의 타제품보다 고농축된 원료가 많이 함유되어 며칠만에도 달라진 피부효과를 볼수 있다‘고 자신했다.
이대표는 또 “보령제약의 피부과학 기술을 접목시켜 고농축원료의 피부흡수율을 높힌 ‘정안가인 수’에 대한 효과를 확신한다”며 앞으로도 이브랜드를 이용해 연령별로 피부상태가 각각 다른 연령별 화장품을 다양하게 생산할 것“이라고 밝혔다.
‘정안가인 수’는 기초라인의 명기윤 수, 명기윤 액, 명기윤 수분젤, 영기윤 에센스, 영기윤 크림 5종으로 구성되어 있고, 청정라인은 정윤 크림 클렌저, 정윤 폼 클렌져, 활윤 마사지 팩 등 3종으로 전체 총 8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정안가인 수’는 전문 방문판매원인 수앤수 웰케어매니저를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스킨 및 로션은 각각 5만 5천원선, 수분젤 6만5,000원, 에센스 10만원, 영양 크림 12만원, 크림 클렌저 5만원, 폼 클렌저 4만원, 마사지 팩 5만5천원 선이다. (문의)1577-50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