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한방브랜드 ‘설화수’…中에 한국의 美 전하다

22일 북경 파크하얏트 호텔에서 그랜드 런칭행사 개최

전지현 기자 기자  2011.06.23 10:25:07

기사프린트

   
22일 북경에서 개최된 설화수 중국 런칭기념 행사장에서 아모레퍼시픽 서경배 대표이사가 환영 인사를 전하고 있다.
[프라임경제] 한방화장품 ㈜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서경배) ‘설화수’가 지난 22일 북경 파크 하얏트(Beijing Park Hyatt) 호텔에서 그랜드 런칭기념 행사를 진행했다.

지난 3월 북경에 첫 매장을 오픈한 이후, 단기간 내 ‘신광천지(新光天地)’, ‘팍슨(百盛)’ 등 북경과 상해 최고급 백화점에 3개 매장을 오픈한 설화수는, 이번 행사를 통해 중국 진출의 포부를 대내외 언론과 고객에 공식적으로 알리고, ㈜아모레퍼시픽의 50여 년 한방(韓方) 연구 기술이 집약된 설화수의 뛰어난 효능과 깊이 있는 아름다움을 소개했다.

이번 행사는 중국 및 홍콩 100여 개 언론 및 주요 유통관계자, 오피니언리더들이 참석해 설화수와 ㈜아모레퍼시픽에 대한 관심을 표했으며, 참석자들은 설화수의 브랜드 철학과 정체성, 기술력 등 가치를 확인하는 자리를 갖었다.

㈜아모레퍼시픽 서경배 대표이사 사장은 " '설화수'는 아시아의 문화와 가치를 담은 브랜드이자, ㈜아모레퍼시픽의 50여년 한방과학의 역사와 자부심이 담긴 브랜드"라며 "중국 여성들에게도 이러한 브랜드의 가치가 전달되리라 확신하며, 많은 고객들이 설화수가 선사하는 깊은 아름다움을 통해 행복해지길 기원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