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여름은 몸과 마음이 늘어지는 계절이다. 가벼운 옷차림으로 더위를 이기기엔 역부족, 메이크업도 예외는 아니다. 트렌디함을 놓칠 수 없다면 스마트 뷰티 아이템을 적극 활용하자.
로맨틱 컬러 메이크업 브랜드 페리페라(www.peripera.co.kr)는 속눈썹 연장술 한 듯 글래머러스한 눈매를 연출해 주는 '마이 메가 볼륨 마스카라'를 출시했다.
'마이 메가 볼륨 마스카라'는 기존 볼륨 마스카라의 단점인 무거운 사용감을 개선해 가볍게 발리면서 처짐없는 풍성한 볼륨감을 느낄 수 있다. 한번의 터치만으로도 짧았던 속눈썹을 길고 풍성하게 연출해준다. 또한 천연 소프트 왁스를 사용해 속눈썹 보호 효과 및 눈시림 현상없이 민감한 눈가에도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속이 비어있는 가벼운 벌룬 파우더, 할로우 파우더 성분 함유로 처짐없이 풍성한 볼륨 래쉬로 표현해주고 롱래스팅 필름 폴리머가 속눈썹을 한올한올 감싸 외부 영향으로부터 속눈썹을 보호해 눈밑번짐, 가루 떨어짐 없이 처음 상태를 장시간 지속시켜준다. 아침에 공들여 마스카라를 해도 오후만 되면 어김없이 볼륨감없이 축축 처지고 팬더가 되는 여성들에게 어필할 것으로 보인다. 용량 및 가격은 8.5g/12,000원
제품은 페리페라 브랜드 샵 ‘샵클리오’(www.shopclio.co.kr)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제품구입 문의: 클리오 02-514-00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