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스픽케어(대표 심여린)가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무더위에 지친 학습자들을 위해 푸짐한 경품 이벤트를 펼친다.
국내 최대 1:1 미국인 전화영어 ‘스픽케어’는 7월 19일까지 수강 신청하는 모든 회원 중 1명을 선정, 아이패드2를 증정한다. 또, 이벤트 기간 중 매일 한 명씩 추첨해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상품권,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 커피빈 기프트 카드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스픽케어에서 운영 중인 리얼리티 영어 학습 프로그램 ‘스피킹맥스’ 역시 패키지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7월 31일까지 매일 추첨을 통해 베스킨라빈스31 상품권,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뿐만 아니라 패키지 구매고객 모두에게 스피킹맥스 5000 포인트를 제공하는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스픽케어는 여름방학 및 어학연수, 바캉스 시즌에 맞춰 스피킹맥스 학습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3가지 스피킹맥스 패키지를 최고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 중이다.
스픽케어 심여린 대표는 “스픽케어는 수강 후 만족도 98점 및 재수강비율이 81%에 이르는 등 일반 고객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자가 학습자가 늘어나는 여름 성수기 시즌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고객사랑에 보답하고 즐거운 학습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 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