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CJ, 다이어트와 피부건강 동시에 ‘디팻 뷰티라인’ 출시

체지방 감소·피부 관리 등 복합기능성 건강기능식품 선보여

조민경 기자 기자  2011.06.22 15:09:4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CJ제일제당(대표이사 김철하)이 다이어트와 피부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디팻 뷰티라인’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이 다이어트와 피부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디팻 뷰티라인'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디팻 뷰티라인’(4주분, 6만원)은 다이어트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피부건강 문제에 대한 여성들의 고민을 반영, 다이어트는 물론 피부건강까지 동시에 챙길 수 있는 다이어트&뷰티제품이다.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가르시니아(HCA) 성분과 당 흡수 억제를 돕는 구아바잎 추출물, 피부점막 형성 및 기능 유지에 필요한 비타민A, 항산화에 좋은 비타민C, 콜라겐 등을 함유하고 있다. 또 일반적인 건강기능식품 용기 디자인에서 탈피, 여성 라인을 형상화한 슬림한 병 모양과 강렬한 레드 컬러의 조화로 여성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디팻 뷰티라인’은 ‘팻다운’에 이어 다이어트 대표주자로 자리매김한 ‘디팻’ 브랜드의 열 번째 제품이다. ‘디팻’은 지속적인 R&D를 통해 체지방 감소에만 초점을 맞춘 단일기능성 제품에 이어 지난해부터는 근육량 증가, 지방합성 억제, 내장/복부피하지방 감소 등 복합기능성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CJ제일제당 다이어트 제품 담당 유철안 부장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R&D를 통해 차별화된 기능성 다이어트 제품들을 출시하는데 박차를 가할 것”이라며 “다이어트 장수 히트상품 ‘팻다운’과 ‘디팻’ 브랜드로 다이어트 성수기 시즌인 8월말까지 400억원의 매출을 달성할 계획이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