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아이더, 아쿠아 샌들 ‘바트’ 출시

앞코에 몰드 사용, 미끄럼방지 아웃솔 적용해 안전성 높여

이지숙 기자 기자  2011.06.22 08:10:4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대표 정영훈)는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맞아 계곡 산행, 캠핑, 물놀이 등 여름 레저 활동에 적합한 기능성 아쿠아 스포츠 샌들 ‘바트’를 출시 했다.

아이더 바트 샌들은 신발 앞코에 몰드를 적용하고 내마모성과 접지력이 우수한 에프엑스그립(FXGRIP) 밑창을 사용했다. 이에 따라 바위와 자갈로부터 발을 보호해주고 쉽게 미끄러지지 않아 안전하게 계곡 산행 및 물놀이 등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바닥 창에 배수 구멍을 적용해 물에 젖은 후에도 빠르게 건조돼 산뜻함과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다.

발등 부위에 있는 스피드레이스 시스템은 샌들을 빠르게 자신의 발에 맞게 조여주기 때문에 발이 편안하면서도 활동성이 뛰어나다.

   
아이더의 아쿠아 샌들 ‘바트’는 쉽게 미끄러지지 않는 밑창 소재를 사용했으며 물에 젖은 후에도 빨리 건조된다.
특히 샌들 뒤꿈치 부분이 분리돼 활동에 따라 샌들과 슬리퍼 2가지 형태로 활용할 수 있어 매우 실용적이며 색상은 네이비, 라임, 그레이 등 3가지로 출시된다.

아이더 신발기획팀 김나라 과장은 “물놀이와 장마 때문에 물 빠짐이 빠르고 활동성이 좋은 샌들 아이템이 인기를 끌고 있다”며 “아이더 바트 샌들은 보다 편리하고 안전한 아웃도어 활동에 초점을 맞췄기 때문에 올 여름 산이나 계곡에서 캠핑과 물놀이를 계획 중인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