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프리머스HR(대표 강석인)은 열정과 리더십, 도전과 혁신을 통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HR그룹을 지향하는 기업이다.
강석인 대표 |
특히 컨택센터 아웃소싱 부분에서 성장이 두드러진다. 국내 대형 금융기관의 컨택센터 아웃소싱을 성공적으로 운영, 고객사의 SLA(Service Level Agreement) 업무 평가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감사패 및 우수업체 상을 여러 번 수상했다.
또한, 고용노동부 인증 ‘근로자 파견 우수기업’선정, ISO 9001/14001인증, 경영&기술혁신 우수기업 선정), 한국컨택센터협회CQ 인증 등을 획득하여 명실 공히 컨택센터 뿐만 아니라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아웃소싱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프리머스HR은 신입직원들의 초기 정착에 중점을 두고 컨택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신입직원들의 초기 정착을 통해 센터의 구조가 안정이 되어야만 생산성을 비롯한 모든 부분이 순조롭게 이루어지며, 생물처럼 움직이는 센터의 모습이 활기를 가질 것이라 생각에서다.
또한, 재미있는 일터를 만들기에도 만전을 기하고 있다. 일 할 맛 나는 일터, 재미있는 일터, 비전이 있는 일터를 통해 사원들의 사기진작을 높이고 우수한 직원들이 신뢰하는 일터가 고객사와 생생할 수 있는 핵심이기 때문이다.
최상의 인재를 최적의 업무에 배치하여 최대의 시너지 효과를 얻는 것이 HR아웃소싱의 목표라고 할 수 있겠다. 프리머스HR은 최적의 인재를 선발하기 위해 구직자를 상시 모집하여 인력관리 ERP에 D/B화하고 있다. 이를 통해 고객사에서 원하는 인력을 적시에 투입하고, 투입한 인력은 사기 증진 및 복리후생 향상을 위해 타사의 동일 직종의 근무자보다 급여를 상향하여 지급하고 있다. 또한 매월 사용기업의 책임자 및 현장대리인의 추천을 받아 포상 및 인센티브를 지급하고 우수사원 해외 연수를 실시하는 등 직원의 복지 및 만족도 향상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프리머스HR은 직원의 소속감 고취 및 장기근속 유도하고 신입사원의 빠른 업무 적응을 위한 멘토사원제도를 운영, 고객만족 서비스에 더욱 주력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