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국민카드 상생기업] 아이비커리어-고객사 ‘니즈’ 실현에 최선

고객사 입장에서 관찰ㆍ분석 함께 발전하는 회사

김상준 기자 기자  2011.06.21 16:48:21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아이비커리어(대표 황인범)는 12년간 축적된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로 국내 유수 대기업과 정부기관, 금융기관, 외국계 기업 등을 대상으로 종합인재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한민국 최고의 HR기업으로 그 입지를 굳히고 있다.

   
황인범 대표
1998년 매일경제신문사 자회사로 시작한 아이비커리어는 현재 고용노동부가 인정한 근로자파견 우수기업으로써, 언제 어디서든 고객사와 구직자에게 온·오프라인 온스톱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췄다.

또한 아이비커리어의 전문성은 대외기관과 고객사에서도 인정 받았다. 고용노동부 인증 근로자파견 우수기업 선정, ISO9001-품질인증 획득, ISO14001-환경인증 획득 이외에도 다수의 고객사로부터 우수협력업체로 선정됐다.

아이비커리어는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매뉴얼을 기반으로 적재적소에 인재를 배치함으로써 차별화된 고품질 서비스와 기업의 경쟁력을 높여줘 고객감동을 100% 실천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또, 상주 노무사의 책임 하에 노무ㆍ직무 교육을 통해 인사노무관리사 등 각종 자격증 취득 반을 운영하고 자격증 취득 시, 인센티브를 제공하며 인재파견 전문가를 양성하는 HR기업의 사관학교를 목표로 하고 있다. 이같은 노력으로 기존업체를 비롯해 국민은행 콜센터를 확장하고 지난해 대비 10%매출 증대를 이뤘다.

우수한 근로자 파견과 양성을 목표로 하는 아이비커리어는 신입교육제도를 중점적으로 운영하여 사원의 업무능력을 높이고 고객사 및 파견근로자의 애로사항 발생 시 신속한 대처와 해결 능력을 강화하고 있다. 또 고객사와 적극적 유대관계를 통해 담당자와 파견근로자의 밀착관리가 이뤄져 높은 근무만족도와 업무 수행이 가능해졌다. 뿐만 아니라 파견근로자의 근무의욕 고취를 위해 다양한 형태의 각종 복지 혜택을 확충하고 전 직원을 대상으로 우수사원 포상 및 해외연수 지원을 통해 열의와 열정을 도모하는 한편 동호회 활성화를 적극 지원해 애사심 고취 및 이직률을 감소시키고 있다. 이를 통해 고객사와 상호 형성된 신뢰감으로 급변하는 기업환경, 생존경쟁에서 서로가 윈-윈 하는 가장 이상적인 방안을 갖출 수 있게 되었다.

아이비커리어는 ‘고여 있는 물’이 되지 않도록 앞장서서 변화를 주도하고, 지속적인 교육과 관리를 통해 고객의 성공을 돕는 최고의 파트너가 되도록 올 한해도 동분서주 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