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국민카드 상생기업] 메타넷엠씨씨-부문별 전문상담사 육성에 중점

고객 경험에 감동 불어넣는 서비스 정신 실천

김상준 기자 기자  2011.06.21 16:39:59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메타넷엠씨씨(대표 신인수)는 컨택센터아웃소싱에 대한 풍부한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고객사에 맞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신인수 대표
콜센터 서비스의 메카인 금융 사업을 모태로 아웃소싱 서비스를 시작한 메타넷엠씨씨는 현재 다양한 운영경험을 바탕으로 유통, 서비스 등 여러 산업 분야에 컨택센터 운영 노하우를 제공, 고객사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2005년 5월부터 제공된 KB국민카드에 대한 아웃소싱 서비스는 카드상담, 사고신고, 가맹점 상담, 카드 TM, DCDS 및 보험 TM 등 700명 내외의 인력 투입을 통해 다양한 업무를 수행하고 있으며 그 역량을 인정받고 있다.

메타넷엠씨씨는 운영 시 최근 콜센터에서 제공하는 서비스가 획일화되어 있는 상황을 정확하게 인지하고, 고객 개개인이 만족할 수 있는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상담사들의 역량을 강화하는 것을 중점 목표로 두고 있다. 이에 따라 올해 가장 큰 사업의 전략방향을 각 부문별 전문상담사 육성에 두고 있다.

이는 메타넷엠씨씨의 슬로우 건에 걸 맞는 ‘고객의 경험에 감동을 전할 수 있는 서비스 제공’을 하기 위함이며, 이를 위해 본사의 전폭적인 교육지원과 더불어 각 센터에서는 현장중심의 효율적인 운영을 위한 지속적인 연구와 이에 따른 업무 매뉴얼 정비에 나섰다.

메타넷엠씨씨의 사업 핵심은 ‘고객중심’이다. 고객사의 인정만이 메타넷엠씨씨의 성장과 발전의 밑거름이라는 인식하에 서비스에 대한 지속적인 연구와 역량 개발을 바탕으로 책임감 있는 관리 인력을 육성함으로써 높은 서비스 수준을 유지하고 있다.

또한, KB국민카드와 오랜 기간 협력 관계를 유지함으로써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현장 업무 중심의 업무 매뉴얼을 정비하고 보강함으로써 고객사의 요구 수준보다 한발 빠른 서비스 제공이 가능해졌다.

특히, 최우수 협력업체라는 자부심을 바탕으로 신규 진출 협력사가 있을 경우 교육 및 제반 프로세스 구축을 적극 지원함으로써 KB국민카드 콜센터의 발전에 함께 기여하는 상생관계로 우호적인 관계형성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