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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카드 상생기업] 동양EMS-고객성공이 상생 가치실현

서비스제공 목적과 목표 빈틈없이 수행

김상준 기자 기자  2011.06.21 16:35: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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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경제] 동양이엠에스(대표 전대길)는 현장중심의 경영을 실천하고 있는 대표적인 기업이다. 다양한 산업별 직무에 대한 아웃소싱 핵심역량을 보유하고 지난 2008년부터 KB국민카드의 고객센터를 위탁 운영 중에 있으며, 올해에는 SLA운영평가 결과에서 최우수기업으로 선정돼 운영에 대한 전문성을 인정받았다.

   
전대길 대표
동양이엠에스는 공공, 금융, 홈쇼핑, 택배등 컨택센터 운영이외에도 산업의 다양성과 아웃소싱을 통한 가치창출 실현을 위해, 비즈니스센터, CRM, 유통분야 등에서도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내부적인 경쟁력 확보 및 지속적인 변화를 위해 스스로 평가협약서 및 모니터링 평가 등을 고객사에 먼저 제공 및 운영함으로써, 서비스 제공하는 목적과 목표를 빈틈없이 수행하는데 전문적인 역량을 갖춘 회사이다.

특히, 현장중심을 통한 내ㆍ외부의 요구사항을 청취하고 커뮤니케이션이 지속가능 하도록 제도화 했다. 신뢰구축을 위해 운영하고 있는 사이트와 정기적인 간담회를 통해 작은 소리도 먼전 듣고, 사람을 섬기는 기업 문화를 실천하고 있다.

동양이엠에스 경영진의 풍부한 인사, 노사, 교육 등 HR분야의 직접 수행한 경력 등은 업무품질 향상 및 성과중심의 조직 관리를 구축하는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직무가치의 진정성을 깨닫게 하고, 직원 스스로가 경력개발을 위한 노력을 지원하기 위해 이-러닝 시스템 구축 및 자체연수시설확보 운영, 한국능률협회(KMA) 교육제휴 강화 등은 전문인력 양성 및 고객사의 가치를 높이는데 근본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최근 우수인재 수급의 중요성과 장기적 근무를 위한 근무환경 개선 등의 요구에 우수한 효과를 보이고 있으며, 예비인력을 양성하고, 문제점을 스스로 개선하고 바람직한 조직문화를 구축하는 등 큰 역할을 하고 있다.

이러한 전문된 운영노하우의 실천 및 우수한 운영성과 결과, 2010년 고용노동부 근로자파견 우수기업선정, LG전자 우수 협력사 공로패 수여, 롯데쇼핑 우수사례 교육 등 정부 및 고객사로부터 전문성을 인정받아 전문기업으로 발전하기 위한 초석다지기에 주력하고 있다.

고객만족을 넘어 고객성공이 우리의 성공이라는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사람을 섬기고, 일의 가치를 진정으로 찾는데 매진, 노력하는 모습이 동양이엠에스의 진정한 경쟁력이라고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