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LPG 전문기업 E1은 오는 8월5일부터 3일간 가족과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행복충전! E1 오렌지 썸머 가족캠프’를 충남 서천군 춘장대 해수욕장 송림캠프장에서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E1은 여름을 맞아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행복충전! E1 오렌지 썸머 가족캠프’를 실시한다. |
이번 가족캠프는 지난 2009년과 2010년에 이어 3년째 계속되는 대규모 가족초청행사로 금년에는 서천군과의 협력을 통해 행사 규모를 확대해 2박3일간 개최될 예정이다.
2박3일간 진행되는 행사는 환경과 자연을 테마로 갯벌체험, 환경 그림 그리기, 서천군 이색 체험마을 방문 및 명랑 운동회 등 다양한 가족 참여형 체험프로그램이 진행된다. E1과 제휴사들이 제공 하는 푸짐한 사은품도 준비돼 있다.
또 가족영화 상영회와 함께 2일차 저녁에 진행되는 캠프 하이라이트 ‘가족 페스티벌’에서는 참가 가족들의 장기 자랑과 초청 가수 공연도 예정됐다.
E1 관계자는 “올해 3회째인 ‘E1 오렌지 썸머 가족캠프’는 매해마다 참가자 반응이 너무 좋아 올해는 더 많은 고객이 참가할 수 있도록 그 규모를 크게 준비했다”며 “가족과 함께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기며 행복과 활력을 충전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