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니콘이미징코리아, 소셜 미디어 서비스 오픈

이종엽 기자 기자  2011.06.21 12:55:12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우메바야시 후지오)는 올해 니콘의 연중캠페인 ‘a shot a day’의 일환으로 유투브 및 페이스북 등의 소셜 미디어 서비스 채널을 공식 개설하고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해 나간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하는 니콘의 소셜 미디어 서비스 채널은 하루에 한 장씩 사진을 찍으며 YG패밀리가 찍은 오늘의 사진과 내가 찍은 오늘의 사진이 함께 모여 더욱 즐거워지는 하루를 만들어 간다는 컨셉으로 제작됐다.

이번 소셜 미디어 채널 개설은 니콘의 풍성한 콘텐츠를 바탕으로 다양한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가기 위한 것으로, 주요 채널은 니콘 유투브(www.youtube.com/nikonimagingkorea)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nikonimagingkorea)등 총 2개 채널이다.

이번에 오픈하는 니콘의 소셜 미디어 서비스 채널에서는 니콘 제품에 대한 정보는 물론 니콘 제품 사용 팁, 다양한 사진 및 TV-CF, 메이킹 필름 등의 다양한 콘텐츠들을 만나볼 수 있다.

니콘이미징코리아 마케팅팀 김동국 팀장은 "유투브와 페이스북 외 향후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해 나가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이번 소셜 미디어 채널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고객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