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배우 ‘박신혜’의 페스티벌 룩 화보가 공개되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으며 페스티벌룩 종결자로 등극했다.
최근 6월 29일 방영예정인 MBC 드라마 ‘넌 내게 반했어”의 귀여운 국악소녀로 변신, 방영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박신혜는 패션 매거진 ‘인스타일(Instyle)과 함께 국내 트렌드세터들 사이에 새로운 축제문화로 자리잡은 락 페스티벌의 스타일링을 상큼 발랄하면서도 패셔너블한 모습을 선보였다.
패션 화보 촬영장에서 박신혜는 무더위 속에서도 그녀만의 긍정적인 성격에 어울리게 촬영 내내 미소를 잊지 않았고, 데님과 쇼츠, 레인부츠 등 다양한 아이템들을 스타일링한 그녀의 페스티벌 룩은 캐주얼한 헤지스 액세서리의 가방들로 마무리하였다. 즐거운 분위기 속에 진행된 화보촬영은 푸른 잔디와 너무 잘 어울리는 그녀의 순수미소로 주위 스텝은 물론, 주변 풍경마저 그녀에게 압도되었다는 후문이다.
이번 화보에 공개된 헤지스 액세서리의 ‘애비로드(Abbey road)’ 라인은 7월 락페스티벌 스타일에 완벽히 매치되는 ‘잇 아이템(it item)’으로 패브릭소재를 사용하여 가볍지만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으로 출시되었다. 여행이나 피크닉, 페스티벌룩에 실용적으로 매치할 수 있는 라인이며, 헤지스 액세서리의 스테디셀러 아이템으로 기대되는 컬렉션이다.
박신혜와 헤지스 액세서리의 패셔너블한 페스티벌 룩은 인스타일(Instyle) 7월호와 헤지스 액세서리의 공식 블로그(www.hazzysacc.blog.me)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