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그대 내 마음 속으로 ‘쏙쏙쏙’ 들어오다

박유니 기자 기자  2011.06.21 10:29:10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애프터스쿨의 유이가 ‘쏙쏙쏙’이라는 ‘달콤 발랄’한 곡을 들고 우리 곁에 찾아 왔다. 마치 남자친구에게 수줍게 사랑 고백을 하듯, 그의 곁에서 간지럽게 재잘거리는 여자친구의 느낌이 물씬 풍기는 이 곡은 유이의 맑고 차분한 음색까지 더해져 이루 말할 수 없이 ‘달콤 발랄’하게 탄생했다.
   
 

특히 ‘쏙쏙쏙’이 반복되는 중독성 강한 후렴구는 듣는 이들의 마음을 ‘여름 저녁에 부는 시원한 바람’처럼 살랑거리게 하기에 충분한 곡이며, 좋아하는 그에게 또는, 좋아하는 그녀에게 불러주기 좋은 곡으로 해석 되어진다.

‘쏙쏙쏙’은 심현보 작사, 작곡으로 기존의 ‘사랑스럽기’만 했던 러브송에서 탈피하여 밝고 신나는 멜로디에, 아기자기한 감성의 가사까지 더해져 올 여름, 유이만의 색다른 ‘달콤 발랄’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데뷔 전부터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플레디스 보이즈의 ‘종현’이 랩 피쳐링에 참여 해 더욱 상큼한 곡으로 업그레이드 되었으니 더욱 기대해도 좋을 듯하다.

여기서 더욱 관심 가지고 보아야 하는 것은 유이의 ‘쏙쏙쏙’이 현재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Young golf culture No.1 브랜드- 르꼬끄 골프의 브랜드 송으로 함께 진행이 된다는 점. 유이의 상큼 발랄하고 건강한 이미지와 르꼬끄 골프의 고급스럽고 스포티한 느낌이 함께 어우러져 ‘쏙쏙쏙’에 대한 시너지 효과가 발산될 전망이다. 또한 르꼬꼬 글프에서는 유이의 팬들을 위해 매장과 온라인을 연계하여 썸머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www.lecoqgolf.co.kr)

2009년 데뷔하자마자 일약 ‘핫 스타’로 떠오른 유이는 지금까지 최고의 퍼포먼스 그룹인 ‘애프터스쿨’의 유이로 익숙하지만, 이제는 ‘쏙쏙쏙’의 솔로 유이로 우리 곁으로 한 걸음 더 다가왔다. 이제는 그녀의 또 다른 비상을 기대해도 좋을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