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클라우드는 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BMW 미니쿠퍼S와 폭스바겐 골프TSI를 경품으로 지급하는 ‘남하당 여당당 이벤트’를 진행한다. |
유·무선 연동 웹하드 센클라우드(대표 장경식)는 6월 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BMW 미니쿠퍼S와 폭스바겐 골프TSI를 경품으로 지급하는 ‘남하당 여당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 이벤트는 남성팀과 여성팀의 배틀형식으로 진행돼 온라인에서의 남녀 성대결을 방불케 할 전망. 어느 성별이 이번 이벤트에 더 많이 참여하느냐에 따라 승패가 갈린다.
이긴 팀의 1명에게는 괴력의 깜찍이 BMW 미니쿠퍼S가 전달된다. 그러나 진 팀의 1명에게도 폭스바겐 골프 TSI가 증정돼 승패여부에 상관없이 외제 명품차를 가질 수 있는 기회다.
또 응모율에 따라 총 5개 레벨을 거치는 이번 이벤트는 명품차 외에도 베스킨라빈스의 후르츠블라스트와 스타벅스의 카페라떼, 버거킹의 와퍼세트와 KFC의 그릴맥스, 던킨도넛과 파리바게트, 아이패드 2 블랙과 화이트 등 각각의 단계에서 푸짐한 경품대결을 즐길 수 있다.
이벤트는 센클라우드 캐시를 결제하거나 트위터나 페이스북 등 SNS를 활용해 친구들에게 이벤트를 알리면 자동적으로 응모권이 발급돼 참여할 수 있다.
센클라우드 관계자는 “BMW 미니쿠퍼 S, 폭스바겐 골프 TSI와 센클라우드의 서비스는 ‘작지만 강하다’는 공통점이 있다”며 “작은 공간에서 대용량의 자료를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다는 센클라우드의 장점이 BMW 미니쿠퍼 S, 폭스바겐 골프 TSI와 잘 맞아 이번 이벤트의 경품으로 준비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센클라우드의 클라우딩 서비스는 유무선상의 파일저장공간인 센드라이브를 통해 대용량의 자료관리기능과 공유가 가능케 하는 서비스로, 스마트폰 하나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대용량 자료관리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