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듀오, ‘보라카이’ 해외 미팅파티 열어

박유니 기자 기자  2011.06.21 09:28:11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듀오(대표 김혜정 ∙ www.duo.co.kr)는 7월 7일부터 10일까지 3박 4일간 2030 싱글 미혼남녀들을 대상으로 ‘아일랜드 보라카이에서 사랑을 외치다’ 해외 미팅이벤트를 개최한다.

필리핀 전문 사이트 온필(OnFill.com)과 함께하는 이번 ‘보라카이’ 해외 미팅이벤트는 보라카이 최고급 리조트 디스커버리 쇼어(Discovery Shore) 에서 미니올림픽, 천생연분 등 이색 커플게임과 다양한 프로그램들로 진행될 예정.

석양을 바라보며 즐기는 선셋(SunSet) 요트파티, 비치 비어 파티 (Beach Beer Party), 보라카이 맛집 투어뿐 아니라 바나나보트, 제트스키, 스노쿨링, 스쿠버다이빙 등 다채로운 해양스포츠를 즐기며 자연스럽게 인연을 찾을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된다.

이외에도 지상 최후의 낙원이라 불리는 ‘보라카이의 화이트 비치’를 걸으며 커플간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며 여름휴가 기분을 만끽할 수 있는 쇼핑, 스파, 발마사지 등의 자유시간 일정도 있다.

참가 비용은 현금결제 시 정회원 119만원, 비회원 및 온라인 회원 129만원으로 항공 왕복료, 해외여행 보험비용, 공항 및 호텔 교통비, 해양 스포츠 및 호핑 투어 체험비, 호텔 객실 이용료(조식 포함), 모든 런치 및 디너 비용, 미팅파티 참여비용 등 개인 경비를 제외한 모든 비용이 포함되어 있다. (유류할증료, TAX 제외)

참가자 전원 중 2명을 선발하여 비즈니스석 왕복 항공권을 주는 깜짝 이벤트 기회도 주어진다.

휴가철 미혼남녀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듀오 해외 미팅이벤트는 2000년부터 괌, 세부, 푸켓, 피지, 발리 등에서 성황리에 진행됐으며 국내 미팅이벤트에 비해 두 배에 달하는 커플이 탄생하며 듀오 미팅 파티의 대표적 행사가 됐다.

듀오 장성윤 이벤트 팀장은 “세계 3대 휴양지로 손꼽히는 보라카이는 여행 애호가뿐 아니라 신혼부부에게 사랑 받는 곳인 만큼 싱글 미혼남녀에게도 완벽한 여름 휴양지가 될 것”이라며 “때묻지 않은 황홀한 자연 속에서 인연도 찾고 휴가도 즐기며 잊지 못할 여름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말했다.

참가자들은 듀오의 미팅프로그램 이용을 위한 필수적인 신원 확인 절차를 마친 20~30대의 미혼 남녀 28명(14쌍)으로 구성된다. 참가신청 및 자세한 문의는 듀오 홈페이지(www.duo.co.kr)나 전화 (02) 550-6179로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