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컨택센터 기반의 CRM 전문기업 엠피씨(대표 조영광: 050540)는 한국장학재단과 약 94억원 규모의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공급계약기간은 1년이며 계약만료 후 운영평가심사를 거쳐 연장계약을 결정하게 된다. 엠피씨는 향후 한국장학재단의 서비스센터를 운영하며 학자금대출, 장학금 및 연체 안내 등의 주요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현재 엠피씨는 지난 2009년 6월에 한국장학재단과 첫 계약을 체결한 이후 현재까지 비즈니스 파트너로서의 협력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특히 공공기관인 한국장학재단의 위상과 신뢰도 향상을 위해 공공기관 고객도(PCSI) 및 국가표준(KS)인증획득 등 주요한 관련업무도 병행하고 있다.
엠피씨 조영광 대표는 "그 동안의 서비스 운영관리에 대한 안정성, 만족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 받아 다시 한 번 한국장학재단과 비즈니스 파트너로 인연을 맺게 됐다"며 "향후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엠피씨의 핵심역량에 집중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