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LG전자(대표 구본준)가 4만명의 고객을 초청해 3D로 제작된 헐리우드 화제작 ‘트랜스포머 3’를 보여주는 ‘LG 시네마 3D 무비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 국내 3D TV 시장 공략의 고삐를 죈다.
이 행사는 시네마 3D 체험 마케팅의 일환으로 고객들이 LG 시네마 3D 안경 하나로 집에서는 물론 3D 영화관에서도 자유롭게 영화를 즐겨봄으로써 3D 안경의 호환성과 가볍고 배터리 충전이 필요 없는 3D 안경의 편리함을 직접 체험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20일부터 오는 29일까지 LG전자 TV 홈페이지(http://tv.lge.co.kr)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이번 ‘LG 시네마 3D 무비 페스티벌’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20일부터 오는 29일까지 LG전자 TV 홈페이지(http://tv.lge.co.kr)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
응모 시 7월2일과 3일 중 본인이 원하는 상영관과 상영 시간, 안경 타입, 안경을 수령할 LG 시네마 3D TV 판매점(LG전자 직영점, 백화점, 양판점, 할인점)을 선택하면 된다.
행사 대상 영화관은 CGV 29개 관, 롯데 시네마 15개관, 메가박스 6개 관 등 전국의 총 50개 3D 영화관이다.
당첨 여부는 휴대폰 문자 메시지로 안내되며, 응모 시 선택했던 LG 시네마 3D TV 판매점을 방문해 3D 안경을 수령하고 해당 영화관에서 당첨자 신원 확인 후 초대권을 수령하면 된다.
LG전자 한국HE마케팅팀장 이태권 상무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하나의 안경으로 3D TV, 3D PC, 3D 모니터, 3D 프로젝터 뿐만 아니라 3D 영화관까지 즐길 수 있는 유일한 차세대 시네마 3D 기술을 적극 알릴 계획”이라며 “공격적인 LG 시네마 3D 전국민 체험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3D TV 시장의 대세를 굳힐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