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아디다스는 최고의 볼 컨트롤이 가능한 축구화 아디파워 프레데터(adiPower Predator®)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아디다스 프레데터의 2011년 버전인 아디파워 프레데터는 완벽한 볼 컨트롤을 가능하게 해주는 프레데터 엘리먼트(Predator® Element) 테크놀로지를 재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발등의 안쪽에 실리콘 소재로 장착된 프레데터 엘리먼트는 공을 찰 때 스핀을 향상시켜 주고 어떠한 날씨 환경 속에서도 완벽한 볼 컨트롤이 가능하도록 했다.
또한 F50 아디제로에 사용되었던 스프린트 프레임(Sprint Frame) 아웃솔 구조는 기하학적 설계를 통해 안정감을 제공해 주는 것은 물론 이전 모델보다 25% 이상 가벼운 무게를 가능하게 했다.
아디다스는 볼 컨트롤이 더욱 정교해진 ‘아디파워 프레데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
한편 아디다스는 아디파워 프레데터 출시를 기념해 아디다스 공식 블로그에서 ‘게임의 지배자, 프레데터의 베스트 플레이어를 찾아라!’ 이벤트를 오늘부터 7월 10일까지 진행한다. 사진을 보고 프레데터를 신은 선수 이름을 정확히 맞추는 정답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구자철 선수 친필 사인이 들어있는 아디파워 프레데터 축구화 등 다양한 경품이 증정될 예정이며, 당첨자는 7월 22일 블로그에 게재 및 개별 통보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