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듬체조 국가대표 손연재의 ‘러블리(Lovely)’한 매력을 엿볼 수 있는 광고촬영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최근 진행된 테트라팩 코리아의 ‘테이크아웃 밀크(Take-Out Milk)’ 상온우유 캠페인 광고촬영 현장 사진에서 손연재는 풋풋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마음껏 뽐내 온라인 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평소 트레이닝복과 청바지 등 편한 옷을 즐겨 입는 손연재는 이번 광고촬영 현장에서 평소에는 입을 수 없는 실크 드레스와 마린룩, 스쿨룩, 점프수트 등 다양한 의상을 소화하며 매력을 뽐냈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사진에서 손연재는 흰색 원피스를 입고 수줍게 웃는 청순한 매력을 선보여, 네티즌들 사이에서 ‘너무 귀엽다, 귀여움의 끝이다, 친동생이었으면 좋겠다’는 등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손연재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이 돋보이는 이번 사진은 광고 촬영을 준비하는 손연재의 모습과 기지개를 펴는 자연스러운 모습을 담고 있다. 또 온라인 광고영상 촬영을 위해 상온우유를 들고 깜찍한 춤을 추는 발랄한 모습의 사진도 있어 어떤 영상일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머리 스타일만 바뀌어도 사람이 달라 보인다”, “여고생의 풋풋함과 청순하고 매력적인 여인의 모습이 함께 보인다”, “팔색조 매력을 지닌 국보급 체조요정”이라는 다양한 의견을 올리며 즐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펴 손여재는 최근 리듬체조 갈라쇼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13일 러시아로 출국해 월드컵 대회와 9월 세계 선수권대회를 준비 중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