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동아오츠카 “‘소이조이’와 함께 건강한 몸매 만드세요”

박찬호 휘트니스크럽과 ‘소이조이’ 활용한 공동 프로모션

조민경 기자 기자  2011.06.17 17:37:32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동아오츠카(대표 이원희)의 ‘소이조이’가 Park61(박찬호 휘트니스클럽)과 함께 소이조이를 활용한 다양한 헬스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동아오츠카 '소이조이'가 Park61과 함께 건강한 몸매 관리를 위한 헬스 프로그램을 공동으로 진행한다.
동아오츠카는 Park61과 오는 11월까지 소이조이 제공을 통한 공동 프로모션을 맺고 짐스틱, 줌바 등 헬스 프로그램에 소이조이를 제공해 콩으로 건강하게 몸매 관리를 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또 6월 한 달간 매주 수요일마다 열리는 ‘소이조이 GX Class’에 소이조이’를 제공하고 슬림한 근육을 만드는 저항운동 짐스틱 프로그램에 함께하고 있다. 
 
100% 콩으로 만든 소이조이는 대두를 직접 갈아 과일과 같이 오븐에 구워낸 제품으로, 건강과 자기 관리를 중시하는 여성들에게 특히 인기가 많은 뉴트리션바이다. 소이조이 원료인 대두의 이소플라본 성분은 활성산소를 중화시켜 세포 파괴를 최소화시킨다고 알려져 있다. 

동아오츠카 소이조이 이종민 BM은 “여성들의 다이어트는 제한된 식사로 영양 불균형이 일어나기 쉽다”며 “적게 먹고 배부르면서 영양가는 높은 식품을 꿈꾸는 여성들에게 소이조이는 건강을 챙기면서 몸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건강한 뉴트리션바”라고 말했다.
 
또한 지난 3월 리뉴얼 출시된 ‘블랙빈tea’도 이번 행사에 소이조이와 함께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