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대표 한철호)는 고기능성 텐트 라인인 ‘밀레 익스퍼트 엑스’ 텐트 출시를 기념해 구매고객에게 카고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로 출시하는 밀레 ‘익스퍼트 엑스’ 텐트는 초경량 알파인 텐트로 1~2인용 ‘엑스-퓨파2텐트(X-PUPA 2 TENT)’와 2~3인용 ‘엑스-터널3텐트(X-TUNNEL 3 TENT)’ 2종으로 구성됐다. 천정 폴 구조를 1~2인용은 삼각형으로, 2~3인용은 사각형 형태로 설계하여 내부 공간 활용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며 응력부식으로 인한 균열현상을 획기적으로 극복한 특수합금 소재의 폴을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외부 저항에도 형태를 안정적으로 유지해준다.
밀레는 ‘익스퍼트 엑스’ 텐트 출시를 기념해 텐트 구매시 카고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
한편 밀레 익스퍼트 엑스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텐트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일명 ‘엄태웅 카고백’으로 유명한 ‘밀레 카고백’을 증정한다. 100L의 대용량으로, 내구성이 뛰어난 원단을 사용해 무거운 짐도 수납이 가능하다. 어깨 끈은 메시 소재의 쿠션이 덧대어져 있어 어깨에 자극 없이 멜 수 있으며 손잡이 부분에는 이동 가능한 벨크로가 있어 손으로 가방을 들 때에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