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국내화가 작품, 수수료없이 판매해준다

박광선 기자 기자  2006.11.16 17:18:50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국내화가 작품은 무료로 판매해 준다. 미술품 전시판매, 투자대행, 인터넷 경매, 미술품 대여 등 미술품 판매를 종합적으로 지원하는 포털아트는 국내화가 작품은 무료로 판매해 준다고 16일 밝혔다.

미술품의 대중화를 유도하고,  판매를 활성화하기 위한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포털아트 김범훈 대표는 “국내화가들을 지원하기 위해서 6개월 이상 국내화가 작품들은 수수료없이 소개판매하고 판매액 전액을 화가에게 지불한다.” 며 “ 작품 판매 가격이나 경매 유무도 전적으로 화가분의 결정에 따른다.” 고 밝혔다.

김대표는 “ 포털아트는 월간 500점 이상, 미술품을 경매로 판매하는 세계 최다 판매 사이트로 많은 분들이 그림 투자에 참여하고 있다.” 며 “ 국내 화가들이 포털아트에 자신의 작품을 소개하는 것만으로도 화가분을 알리는데 큰 힘이 될 것이다.” 고 밝혔다.

자신의 작품을 소개 판매하고자 하는 경우는 www.porart.com 에서 <국내작품판매대행> 페이지( http://www.porart.com/art_proxy.php )에서 계약서를 다! 운받아 포털아트로 보내주면된다.

김대표는 “포털아트는 현재 국제미술전람회 특선화가 작품, 평양미술대 교수 작품등 유명화가 작품을 파격적인 가격 10만원에 판매하는 <10만원판매전>으로 해서 그림에 관심이 있는 분들의 사이트 방문이 급증하고 있다” 며 “ 이러한 때에 국내화가들이 자신의 작품을 소개 판매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 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