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일동후디스, 프리미엄 우유·발효유 롯데마트서 판매

초유성분·전 제품 저온살균공법 적용해 영양 측면에서 우수

조민경 기자 기자  2011.06.17 14:21:16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일동후디스(대표 이금기)가 프리미엄 우유와 발효유 제품을 지난 16일부터 롯데마트에서 본격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로써 현재 전국 백화점과 홈플러스, 이마트 및 전국 대리점을 통해 판매 중인 ‘청정 저온살균우유’, ‘초유넣은 우유’. ‘유기농우유’, ‘키즈앤 맘’ 등 후디스의 모든 프리미엄 우유제품들과 발효유 ‘케어3’도 전국 롯데마트에서 만날 수 있게 됐다.
 
   
일동후디스가 지난 16일부터 롯데마트에서 우유와 발효유 제품 판매를 본격 시작했다.
이번에 롯데마트에 입점하는 일동후디스의 프리미엄 우유 제품은 엄선한 1A등급 이상 청정원유에 ‘저온살균+DT공법’을 적용해 목장에서 갓 짜낸 생우유처럼 맛이 진하고 깔끔한 것이 특징이다. 또 초유성분을 비롯 다양한 기능성 성분이 보강돼 영양 가치가 높은 제품이다.

또한 발효유 제품인 ‘후디스 케어3’는 면역초유를 보강한 위·장·활력 3중 케어 발효유로, 유산균수가 2000억개가 넘는 농후발효유다. 이뿐 아니라 헬리코박터 파일로리균을 억제하는 면역초유와 프리바이오틱스가 위와 장을 케어해준다. 초유면역인자 IgG, 초유성장인자 IGF, 베타글루칸 등은 활력증진에 도움을 준다.
 
특히, 일동후디스 모든 우유제품은 저온살균공법(LTLT, 63∼65℃에서 30분 살균)을 적용해 초유면역성분 및 성장인자의 손실을 방지하고 있다. 단백질 변성이나 비타민 손실도 적고 칼슘 흡수율도 저하시키지 않아 영양 면에서 도움을 주고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백화점, 홈플러스, 이마트와 가정배달을 통해 공급해 온 일동후디스 유제품들이 롯데마트에도 입점하게 됨으로써 전국 어디에서나 ‘고품질의 청정 유제품’을 쉽게 만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유통 채널을 더욱 확대해 유가공 사업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