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가연결혼정보, 여름 운동회 주제 이색 미팅파티

박유니 기자 기자  2011.06.17 09:55:39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가연(대표 김영주, www.gayeon.com)과 삼성에버랜드가 함께 <여름 운동회>라는 주제로 이색 미팅파티를 개최한다. 

오는 25일 용인 에버랜드에서 진행되는 이번 미팅파티는 삼성에버랜드 미혼남녀 직원 20명과 미팅파티를 신청한 미혼남녀 20명씩 총 20쌍 40명이 참석하여 반복되는 일상을 잠시 잊고 옛 동심으로 돌아가 즐거운 여름 운동회를 즐길 계획이다. 

미팅파티는 담임의 진행에 따라 네 반으로 나누어 진행되며, 어린 시절 운동회와 같이 국민체조를 시작으로 청팀, 백팀으로 갈라져 1인 2각, 림보, 손 대지 않고 과자 먹기 등 다양한 추억의 게임을 즐기게 된다. 또한 중간, 중간 로테이션 대화를 통해 여러 사람들과 대화를 나누며 서로를 알아볼 수 있는 시간도 제공한다. 

개별 자유시간에는 전원에게 지급된 자유이용권으로 용인 에버랜드의 다양한 놀이기구를 체험 할 수 있으며, 유러피언 가든에서 반 별로 주어진 미션 수행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 될 예정이다.

또한 참가자 중 가장 열심히 한 남녀 MVP와 미션 우승자를 선발하여 공연 <노인과 바다>, <김종욱 찾기>, <새장> 관람권과 에버랜드 기념품을 증정하고, 참가자 전원에게 도서 <황토>와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결혼정보회사 가연 이벤트팀 이미숙 대리는 “다양한 즐길거리와 볼거리가 있는 놀이공원은 연인이 생기면 가장 하고 싶은 데이트 중 하나다”라고 하며 “화창한 여름날 옛 동심으로 떠나는 운동회에서 평생의 짝꿍을 만들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