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르까프, 각선미 살려주는 여성용 샌들 출시

편안한 착화감과 함께 다리 라인 날씬해 보이는 효과있어

이지숙 기자 기자  2011.06.16 17:00:31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르까프(LECAF)는 여름 시즌을 맞아 여성들의 아름다운 각선미를 더욱 돋보이게 해주는 여성용 여름 샌들 5종을 출시했다.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여름 샌들 5종은 3년 연속 빅히트 상품으로 꼽히는 ‘아이시스 시리즈’ 샌들을 한층 업그레이드 한 ‘아이시스5’를 포함해 편안한 착화감에 디자인도 세련된 제품들로 구성됐다.

이번 시즌 르까프 여성용 여름 샌들은 개인의 취향에 따라 골라 신을 수 있도록 3~5cm의 다양한 굽 높이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르까프는 최신 샌들 디자인인 글래디에이터 룩을 여러 스타일로 변형해 하이힐의 스타일리쉬한 느낌을 살려 다리선을 더욱 날씬하고 길어 보이게 해준다.

   
르까프는 다리 라인이 날씬해 보이는 여성용 여름 샌들 5종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또한, 발목 아래 부분의 부드러운 슬림 밴드가 발을 감싸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고무 재질의 아웃솔을 사용해 쿠셔닝을 높였을 뿐만 아니라 비가 오는 장마철이나 휴가지에서 미끄럼을 방지해주기 때문에 활동성과 활용성 모두 뛰어나다.

르까프 여성용 여름 샌들은 아이시스5, 클레오니, 글라디, 앵클, 앵클2 등 5가지 디자인으로 구성돼 있으며, 사이즈는 230mm부터 250mm까지다.

르까프 신발기획팀 이종태 팀장은 “올해 르까프 여성용 여름 샌들은 캐주얼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편안한 반바지에서부터 트렌디한 원피스까지 다양한 패션에 매치할 수 있다”며 “휴가철뿐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널리 활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아이템으로 올 여름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