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신한카드, 똑똑한 알뜰족 위한 ‘하하하’ 여름이벤트

박지영 기자 기자  2011.06.16 16:12:06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설레는 여름휴가 시즌이 성큼 다가왔다. 하지만 깃털만큼 가벼워진 지갑 탓에 한숨만 나올 뿐이다. 이런 직장인들을 위해 신한카드가 여름 맞이 특별이벤트를 준비했다.

신한카드(사장 이재우)는 휴가 관련 다양한 혜택을 한 데 모아 ‘하(夏)! 하! 하!~ 신한카드, 좋아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신한카드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엔조이 버케이션 △점프 인투 썸머 △플라이 하이 등 크게 세 가지로 구성돼 있다.

   
휴가시즌, 넌 쓰기만 하니? 난 쌓기도 한다! 신한카드가 여름 휴가시즌을 맞아 다양한 혜택과 풍성한 이벤트로 알뜰족 고객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먼저 엔조이 버케이션은 휴가철 필수 이용업소인 숙박, 요식, 주유 3대 업종에서 신한카드로 30만원 이상 결제 시 캐시백 최대 3만원을 적립해 준다. 게다가 신한후불하이패스카드로 톨게이트 통행료 계산시엔 이용금액의 50%(최대 1만원)를 캐시백으로 넣어준다.    

엔조이 버케이션 행사기간은 오는 7월15일부터 8월15일까지 딱 한 달 간 진행되며, 신한BC·체크·기프트카드는 제외다. 또한 이벤트 참여시 반드시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 해야 하며, 이벤트 기간 여름휴가사진을 신한카드 올댓여행 트위터에 올린 고객에게는 마이신한포인트 1만점을 적립해 준다.

엔조이 버케이션이 ‘여행의 기본’ 혜택을 제공했다면, 점프 인투 썸머는 ‘놀이’와 ‘계절쇼핑’ 혜택이 주를 이룬다.

점프 인투 썸머는 7~8월 두 달 간 전국 26개 유명 워터파크와 스파(오션월드·캐리비안베이·블루캐니언·워터피아), 한강공원 수영장(여의도·뚝섬) 이용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아발론교육 겨울방학 필리핀 어학캠프(5주) △LG전자 42인치 3DTV △한솔 오크밸리 숙박권 등을 제공한다. 여기에 워터파크 할인서비스 제공은 기본이다.

신한카드는 또 ‘가고 싶은 워터파크’ 투표이벤트를 실시, 100명을 추첨해 5000원 상당의 스타벅스 기프트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신한카드 올댓서비스 사이트 이벤트란을 통해 응모가능하다.  

이 밖에 7월 한 달 간 △LG전자 △하이마트 △전자랜드 등 3대 가전매장에서 시즌 행사상품 구매 시 캐시백 최고 50만원 적립 및 최대 10개월 무이자할부, 최대 10% 포인트리필 행사도 진행한다.

플라이 하이 이벤트는 말 그대로 해외여행 및 항공기 이용계획을 갖고 있는 고객을 위해 마련된 행사다. 신한카드는 6월15일부터 9월15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해외가맹점, 국내 8대 면세점, 국내항공사, 은행환전 등 4개 분야 카드이용 시 캐시백 최대 3%(5만원까지)를 제공한다.

캐시백 제공기준은 해외가맹점 카드 이용실적이며, 10만원(USD 100불) 이상 이용해야 한다. 또 4개 분야 모두 이용 시 3%, 3개 2%, 2개 이하 1%를 각각 캐시백해 준다. 또한 아시아나항공, 제주항공, 이스타항공 등에서 신한카드로 결제하면 캐시백은 물론 다양한 경품행사에 참여할 수도 있다. 단, 현금서비스 및 신한BC․체크․법인․기프트카드는 제외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올 여름에도 불볕더위가 예상되고 해외여행에 대한 수요도 늘어날 것으로 보여 계절과 휴가를 모두 고려한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모든 생활에 진정한 파트너가 되어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