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한동대학교 잉글리쉬 비전캠프 개최

박광선 기자 기자  2006.11.16 14:55:22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방학 동안 아이에게 신앙심과 영어실력을 키워주고 싶어하는 학부모를 위한 프로그램이 나왔다.

한동 잉글리쉬 비전캠프가 그것이다.
   

한동대학교에서 3주간 이뤄지는 캠프에 참가한 학생은 온라인시험, 필기시험, 말하기시험의 총 3단계의 한동대 레벨테스트를 거쳐 최적의 반에 배치될 수 있도록 한다. 한 반은 최대 10명을 넘지 않도록 하며 원어민 선생님 1명과 대학생 교포급 선생님 1명이 담임을 맞아서 관리하게 된다.

매일 아침 QT로 하루를 시작하며 한동대학교 정규 영어수업 및 해외교과목(과학, 수학, 음악, 미술, 체육 등)이 이어진다. 오후엔 쉽고 재미있는 영어성경 공부가 진행되므로 학생들의 신앙심도 키울 수 있어 그야말로 2마리 토끼를 한꺼번에 잡을 수 있다.

원어민 강사는 미국, 캐나다, 호주 등에서 현직 초, 중학교 교사 및 한동대학교 교수를 중심으로 하여 TESOL 자격자, 스포츠 지도자, 음악 지도자 등으로 구성된다. 모든 참가 교사들은 적합한 비자를 소지하신 분들이며, 한동대학교만의 철저한 검증을 통하여 엄격하게 선발된다.

국내캠프 과정은 크게 2가지로 나누는데 평소 가지고 있었던 영어에 대한 두려움을 깨고 쉽고 재미있게 영어를 접함으로써 자신감을 얻고 글로벌한 그리스도의 일꾼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하는 기본과정과 실질적인 공인 영어시험(TOEIC, TOFLE)점수와 논리적인 말하기 능력 향상을 원하는 학생을 위한 인텐시브 과정이 준비되어있다.

해외캠프를 원하는 학생을 위한 과정도 있다. 캐나다 온타리오주의 나이아가라 교육청과 함께 실시되는 “2007 겨울 Christian Canada Camp”가 그것인데 단순한 어학 연수 프로그램이 아닌 정규 공립학교의 수업과 함께 현지 Canada Christian 가정에 홈스테이하며 캐나다교회를 방문하고 현지 문화를 체험하는 과정이다.

국내캠프는 2007년 1월 8일부터 27일까지 3주간 열리고, 해외캠프는 2007년 1월 11일부터 2월 5일까지 4주간에 걸쳐 진행된다.

참가비는 국내캠프 기본과정 233만원, 인텐시브과정 243만원이며 해외캠프(캐나다)는 535만원이다.

문의 : 02-2299-9060(캠프본부), www.handongcam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