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삼양사 “아이스크림도 집에서 만들어 드세요”

‘큐원 홈메이드 아이스크림만들기 믹스’ 3종 출시

조민경 기자 기자  2011.06.15 17:22:41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삼양사(대표 김윤 회장)가 집에서 간편하게 아이스크림을 만들어 먹을 수 있도록 ‘큐원 홈메이드 아이스크림만들기 믹스’ 3종(바닐라, 딸기, 녹차)을 출시했다. 
 
‘큐원 홈메이드 아이스크림만들기 믹스’는 원료의 안정성과 간편함, 만드는 재미까지 더한 제품이다. 별도의 아이스크림 메이커없이도 아이스크림 믹스 1봉(95g)을 우유 200ml에 넣어 저어주고 거품을 내 얼리기만 하면 맛있는 아이스크림이 완성된다.

   
삼양사가 집에서 간편하게 아이스크림을 만들 수 있는 '큐원 홈메이드 아이스크림만들기 믹스' 3종을 출시했다.
합성착색료를 첨가하지 않아 아이들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견과류나 초콜릿, 과일 등 취향에 따라 다양한 토핑을 넣으면 더욱 맛있고 고급스러운 맞춤형 홈메이드 아이스크림을 즐길 수 있다. 
 
이 제품은 주요 할인점 및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1개 제품으로 3~4인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다. 바닐라, 딸기, 녹차 등 3종류가 있으며 소비자가격은 3600~3700원이다.
 
한편, 삼양사 큐원 홈메이드는 김남주를 CF모델로 발탁, ‘전 확 얼려버려요’라는 재미있는 TV광고 멘트를 통해 엄마가 아이들에게 집에서 손 쉽게 아이스크림을 만들어 줄 수 있는 큐원 홈메이드 제품을 홍보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