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무림영웅, 더운 여름 유저위한 '대박' 이벤트

오는 29일까지 '강화석 특별 할인 이벤트' 동시진행

김병호 기자 기자  2011.06.15 16:16:4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갈라랩(대표 박승현)이 서비스하는 세상에서 제일 쉬운 MMORPG '무림영웅(武林英雄'에서 '여름 맞이 대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초여름 맞이 대박 이벤트'는 15일부터 오는 22일까지 1주일 동안만 진행되며, 이른 더위에 지친 '무림영웅'의 게이머들을 위해 많은 혜택이 주어져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무림영웅은 더운 초여름 게이머들을 위한 대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자선옥을 이용해 아이템을 제련할 경우 선물 보따리를 랜덤하게 받을 수 있게 했으며 '무림영웅' 게임 내 상점에서 쿠폰 및 각종 다양한 상품을 획득할 수 있는 '행운의 보따리'를 특별 판매한다.

또한 몬스터 사냥시 경험치를 2배로 대폭 늘려서 제공하고, 한꺼번에 10개 이상의 자선옥을 구매할 경우 추가적으로 다양한 선물을 지급할 예정이다.

더불어 오는 29일까지 '강화석 할인 특별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며, 무기·방어구·공용 강화에 사용되는 모든 종류의 강화석을 특별 할인가로 판매해 게이머들의 부담은 줄이고 재미는 높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갈라랩의 퍼블리싱사업본부 윤상진 부사장은 "이른 더위에 지친 '무림영웅'의 게이머 여러분들에게 활기를 불어넣어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한 것"이라며 "언제나 쉽고 재밌게 즐길 수 있는 '무림영웅'이 되도록 향후 다양한 이벤트와 콘텐츠로 찾아 뵙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