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소설가 이외수, 숨겨왔던 댄스실력 전격 공개

김현경 기자 기자  2011.06.15 16:10:3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소설가 이외수가 아내와 함께 사교댄스에 도전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소설가 이외수가 댄스 스포츠에 빠졌다는 소식이 네티즌 사이에 알려지면서 신선한 충격을 주고 있다. 최근 각종 온라인 게시판에서는 이외수와 아내 전영자의 댄스 장면 직찍이 공개되어 폭발적인 반응을 얻기도.

해당 사진은 박미선과 이봉원이 진행하는 SBS E!TV ‘미워도 다시 한 번’에서 위기 부부들을 위한 일일 멘토로 출연한 이외수가 출연자들과 함께 댄스를 배우는 도중 찍힌 사진인 것으로 확인됐다.

이날 녹화에서 이외수는 ‘미워도 다시 한 번’ 부부와 함께하는 댄스 솔루션 시간에서 남다른 댄스열정을 보여 주위를 놀라게 했다. 이외수는 댄스멘토 박지은에게 격찬을 받기도 하는 등 그간 숨겨왔던 댄스실력을 여과 없이 공개할 예정이다.

이외수가 사교댄스에 도전한 사실이 알려지자 한 네티즌은 “춤과는 절대로 거리가 멀어 보이는 이외수 선생님이 춤을 춘다고 하니 아이러니하고 신기하다. 하루 빨리 그 모습을 보고 싶다”는 글을 남겨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가정파탄으로부터 가족을 지키기 위한 마지막 수단으로 ‘미워도 다시 한 번’을 찾은 부부들은 결혼 36년차 이외수, 전영자 부부가 전하는 진심어린 조언과 멘토링을 들으면서 “1박 2일 동안 인생에 길이 남는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고 입을 모았다는 후문이다.

이혼위기 부부들과 이외수의 만남은 오는 17일 금요일 밤 12시 SBS플러스와 SBS E!TV ‘미워도 다시 한 번’에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