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프로야구 열기가 더해가고 있는 요즘, 야구팬들의 주머니 사정에 여유가 생기게 됐다.
GS그룹은 ‘지에스앤포인트’를 통해 야구팬들에게 포인트카드 혜택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지에스앤포인트카드는 이용고객 누구나 △롯데자이언츠 △두산베어스 △LG트윈스 △기아타이거즈 △넥센히어로즈 프로야구 홈경기 입장권 구매시 2000원 할인받을 수 있다.
할인 혜택은 현장 구매뿐만 아니라 온라인·모바일 앱을 통해서도 누릴 수 있다. 특히 포인트 차감 없이 지에스앤포인트카드 제시만으로 할인받을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단, 지에스앤포인트 통합회원으로 전환 후 이용 가능하다.
지에스앤포인트카드는 △롯데자이언츠 △두산베어스 △LG트윈스 △기아타이거즈 △넥센히어로즈 프로야구 홈경기 입장권 구매시 2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한편, 지에스앤포인트는 오는 30일까지 ‘GS&스포츠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세계일주 스포츠 투어 티켓 △평생야구 무료입장권 △야구장 1년 VIP 무료관람권 등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지에스앤포인트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응모 가능하다. 또한 매주 300명에게 야구 2인 관람권을 제공하는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지에스앤포인트 관계자는 “이번 프로야구 제휴 할인 혜택과 스포츠 페스티벌을 통해 고객 분들이 스포츠를 즐기고 일상에 활력을 충전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스포츠, 영화, 공연, 도서 등 다양한 분야의 문화 이벤트와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