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어린 왕자’ 이승환, 안경 벗으니 뽀로로 닮은꼴?

QTV ‘수미옥’서 전격 노출 후,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 쏟아져

김현경 기자 기자  2011.06.15 10:38:26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안경을 벗은 가수 이승환의 모습이 리얼 엔터테인먼트채널 QTV의 토크쇼 '수미옥'에서 공개돼 화제를 몰고 있다.

지난 10일에 방송된 수미옥에 출연한 이승환은 "안경을 벗으면 유재석처럼 되냐"는 MC 김수미의 질문에 "그렇다. 완전히 뽀로로가 된다"고 당당하게 고백해 호기심을 자극했다.

이에 제작진은 이승환의 안경 벗은 맨 얼굴 사진을 전격 공개했는데, 인기 만화 캐릭터 ‘뽀로로’와의 닮은꼴에 모두들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고.

방송이 나간 이후 시청자들은 “안경 벗은 이승환의 모습도 너무 귀엽다” “역시 절대동안 종결자는 이승환이다”며 뜨거운 호응을 쏟아냈다.

한편 이날 이승환은 귀여운 '절대 동안' 외모와는 달리 탈모로 고생했던 과거를 밝히며 MC 이윤석에게 탈모에 관한 진지한 조언을 아끼지 않는 모습이 방송을 타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승환의 뽀로로 닮은꼴 얼굴과 재치 만점의 입담이 담긴 '수미옥-이승환편'은 15일 저녁 6시 30분과 밤 11시, 16일 저녁 8시에 오직 QTV를 통해서만 다시 볼 수 있다.

QTV 맛있는 토크 요리집 '수미옥'은 연예계 대모 김수미가 매회 스타 게스트를 초대해 요리를 만들어주며 진솔한 이야기를 이끌어가는 신개념 별미 토크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윤석과 김종민도 MC로 나서 프로그램의 재미를 더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