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하나로드림(대표 신중철)에서 운영하는 소셜커머스 슈팡(www.soopang.com)이 17일까지 ‘아낌없이 퍼주기 이벤트’를 진행한다.이번 리뉴얼은 ‘고객 중심의 맞춤형 소셜커머스’에 초점을 맞춰 화사한 색감 사용과 함께 사용자 위주의 편리한 홈페이지로 업그레이드됐다.
새롭게 선보이는 슈팡은 지역딜과 배송딜이 구별되어 있고, 전체보기가 가능해 보다 편리하게 원하는 딜을 찾을 수 있다.
또한, 상품 설명을 읽다가 바로 구매하고 싶을 때는 스크롤을 위로 올리지 않아도 즉시 구매할 수 있는 퀵링크를 달아 사용자 중심의 편리한 인터페이스를 선보인다.
이 외에도 MD추천 코너와 브랜드존은 물론 판매 실시간 순위를 알 수 있는 슈팡 실시간 순위를 추가했다.
슈팡은 새롭게 개편된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전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아낌없이 퍼주기 이벤트’를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당첨자 1,000명에게 자뎅 아메리카노 교환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 확인은 21일(화) 슈팡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교환권은 22일(수) 문자로 일괄발송 된다.
전략기획팀 최병옥 팀장은 “사용자 중심의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진행했다”며, “향후 콘텐트 생성 등 보완 작업을 거쳐 단순한 공동구매 형식의 소셜커머스가 아닌 정보전달 및 즐길거리가 많은 커뮤니티 형식의 소셜커머스로 거듭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