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애슐리, 천호역에 W매장 그랜드 오픈

강동구 애슐리 클래식에 이어 애슐리W 두 번째 매장

전지현 기자 기자  2011.06.14 16:20:36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아메리칸 그릴&샐러드 레스토랑 애슐리(www.myashley.co.kr)가 강동구 성내동에 104호 매장인 천호역점을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아메리칸 그릴&샐러드 레스토랑 애슐리가 강동구 성내동에 104호 매장인 천호역점을 오픈했다.
이미 2001아울렛 천호점 5층에 애슐리 클래식 매장을 운영하면서 강동 지역 주민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애슐리는 이번 천호역점을 오픈함에 따라 강동구에 총 2개 매장을 운영하게 됐다.

애슐리 천호역점은 애슐리W매장으로 289석 규모를 자랑하며, 현대백화점 천호점 맞은편에 위치해 젊은층과 가족단위까지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대형마트와 쇼핑몰 등이 인접해 있어 20~30대 젊은 여성고객들이 많은 것을 감안해 고급스럽고 깔끔한 인테리어 디자인을 도입했다.

메뉴는 폭립, BBQ윙, 해쉬드 비프 스테이크 등 전문 요리사가 직접 요리하는 즉석 그릴 메뉴와 에피타이저부터 디저트까지 80여 종의 웰빙&건강 샐러드바를 제공한다. 무제한 와인, 와플과 에스프레소도 즐길 수 있다.

또한 애슐리가 매 시즌마다 세계 각국의 대표 요리를 새롭게 선보이는 ‘세계 레시피 투어 마케팅’을 통해 이번 시즌에 선보인 이태리 대표 샐러드와 피자, 파스타, 스테이크 등의 신메뉴 11종도 맛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