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캐논이 그린 세상’ 개최

출력 장비 기반한 원스톱 포토북·앨범 제작 서비스

유재준 기자 기자  2011.06.13 18:18:16

기사프린트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은 ‘캐논이 그린 세상’의 사업설명회를 지난 10일 열었다.
[프라임경제]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대표이사 김천주)은 전국서점연합회 회원 약 50여명을 대상으로 캐논의 출력장비를 기반으로 한 원스톱 포토북·앨범 제작 서비스인 ‘캐논이 그린 세상’의 사업설명회를 지난 10일 개최했다.

캐논이 그린 세상은 독자 개발한 포토솔루션을 이용해 몇 장에서 수 백장에 달하는 사진들을 한 권의 책 또는 앨범 형태로 만들어 제공하는 서비스다. 오프라인에서는 KIOSK를 활용해 재미있고 쉽게 주문이 가능하며 온라인상에서도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쉽게 주문이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은 캐논이 그린 세상이라는 포토가 결합된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에게 서적만이 아닌 다양한 콘텐츠를 생산, 판매할 수 있는 멀티샵의 개념을 전국서점연합회 회원들에게 소개하기 위해 마련했다.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담당자는 “디지털카메라의 보급으로 수많은 사진을 파일의 형태로 PC에 보관하던 형태에서 벗어나 포토북으로 보관하거나 선물로 활용하는 고객이 늘고 있다”며 “캐논이 그린 세상 오프라인 매장 확산을 통해 신규 고객 창출을 위한 사업설명회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