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KTH(대표 송영한)가 운영하는 인터넷 포털 파란(www.paran.com)은 유선전화 연동 서비스 ‘U2폰’ 기능을 중심으로 메신저 ‘U2’의 집중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파란 메신저 ‘U2’의 전화 서비스 ‘U2폰’은, VoIP 기반의 타 인터넷 전화 서비스와 달리 KT의 유선전화 네트워크망인 지능망을 기반으로 한 통합커뮤니케이션 서비스로, 메신저 상에 등록된 친구에게 마우스 클릭만으로 전화걸기, SMS 송발신, 그룹통화(최대 128명) 등의 다양한 온-오프라인 통신 서비스를 제공한다.
우선, 홈플러스와 공동으로 U2폰 서비스에 가입하여 이용만 하면 추첨을 통해 폭스바겐 뉴비틀, 40인치 LCD TV, 김치냉장고, 여행상품권, 홈플러스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월 16일부터 3주간 진행되며, 홈플러스 홈페이지(http://www.homeplus.co.kr/)에서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응모자 전원에게 SMS 100건도 무료로 제공된다.
추가장비 없이 무료 가입 및 무료 부가 서비스가 제공되는 ‘U2폰’은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면, CID, 착신전화, 음성사서함 등 U2폰의 유료 부가서비스 혜택도 1개월간 무료로 제공한다.
이와 별도로, 20일부터는 파란 홈페이지에서 메신저 U2의 ‘U2폰’에 가입하고 전화걸기를 하면, 여행상품권, 500만cash, 드럼세탁기 등의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된다.